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
1회원정보확인/변경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데, 정식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?
2회원정보확인/변경비회원 주문을 조회하려는데 이메일주소/비밀번호를 몰라 확인하고 싶습니다.
3회원정보확인/변경비회원 주문 후 이메일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?
4회원가입/본인인증(해외 거주 등)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는데 본인 인증할 수 있을까요?
5회원가입/본인인증해외/법인 회원은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?
6회원가입/본인인증비회원과 회원은 혜택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?
7회원정보확인/변경회원가입 후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실명을 수정합니까?
8멤버십멤버십등급 만료일 전 주문했는데 등급 유지됩니까?
9회원정보확인/변경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한 것 같은데, 정보 확인이 안 돼요.
10회원정보확인/변경개명 후 회원명을 변경하지 않았어요.
11회원정보확인/변경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,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았어요.
12회원정보확인/변경제 명의 휴대폰번호 가입자가 아니어서 인증번호 수신이 안됩니다.
13멤버십최근까지 조회 되었던 마일리지가 0원으로 나옵니다.
14회원가입/본인인증회원가입시 법인폰 이용자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까?
15멤버십알라딘 멤버십은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?
12